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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주한미국대사관]2015 U.S.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학생 선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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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십니까.
주한미국대사관 공보과의 21세기의 젊은 인재 육성을 위해 미국 및 리더쉽에 관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접하고 이해할 수
있도록 하기 위한 2015 U.S.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학생 선발에 관한 안내를 전달드립니다. 자세한
Seminar 일정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프로그램명: 2015 U.S. Embassy New
Generation Seminar
2. 일시: 2015년 6월 26일, 2015년 8월 24-29일
3. 장소: 주한 미국대사관
공보과, 미군부대, 외국기업 등
3. 참가비용: 5만원 (기타 비용 주한미국대사관 부담)
4. 지원 자격
– 학부생
3,4학년
– 해외경험이 없거나 있을 시 1년 미만 거주 또는 공부한자
– 영어 (말하기, 쓰기, 듣기, 읽기) 능통자
– 전공
무관, 미국과 리더쉽에 관심이 있으며 세미나에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
– 전체 세미나 일정에 참석 가능자
*대사관 프로그램 미경험자 우대
5. 제출 서류
– 영문 이력서 (자유 양식)
– 영문 자기소개서 (자유 양식)
– 반명함
사진
6. 제출 마감 기한: 4/17 (금) 18:00
7. 선발 방법
– 1차: 대학별 1명 선발 후 주한 미국 대사관
추천
– 2차: 대사관 전화 인터뷰
7. 기타
– 대학 선발 기준: 공인인증 영어성적(영어인증제 포함) 및 영문
자기소개서
– 제출서류 원본 및 파일 국제협력팀(대학본부 202호) 담당자(이수곤 279-3686/sukon@postech.ac.kr)에게 제출